세금낭비 비효율을 뽑아내는 여경 ㅋ

2021. 4. 20. 19:45유머

728x90

시위가 있었나봄

그런데 시위자중 한명인

여자 시위자가 소란을 피우자

여경이 나타나서

저지를 했다고함

오..드디어 여경 일하는건가!

어...어라???

우르르르르르르...

이...이게 뭐노....

여성 시위자가 울트라급이었나?

몇명인지 세기도 힘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

여자 한명을 상대하려면

여러명의 여경이 필요했던 것이다...

차라리 저 여자 시위자를

여경으로 뽑는게

효율 잘뽑을듯...

7인 입구막기 ㅋㅋㅋㅋㅋㅋㅋ

뭐....뭐지...

뒤에서 뭐하노?

차라리 뒤에서

응원이라도 해줘라!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지다! 페미니즘 대한민국!


 

여자도 할수있다는것을 보여주려했던 페미니스트 기업

레디컬 페미니스트들이 기치를 내걸고 창립한 건축회사 MCM의 대표 레오노르 여성 엔지니어들은 예술적인 관점을 통해 건축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낸단다.. 힘있고 능력있는 여성들로 이루어

jatohetji.tistory.com

그리고 또 엄청난 비효율을 뽑아낸 대참사 사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