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미국 여자 경찰

2021. 5. 20. 20:21유머

728x90

길을 지나가는 남자가 의심 스럽다

여자의 가방을 탈취해서 도망감

길을 지나가던 미국여경이 사건을 발견하자 추격한다.

남자 경찰의 도움없이 단숨에 범인을 제압

수갑까지 채운다

다른 여경도 범인 검거를 돕는다.

늦게온 남자 경찰이 범인을 같이

제압해서 체포한다

여경 혼자서 범인 제압

트럭에서 물건을 훔치던 범인을

남자 경찰과 같이 검거

범인을 심문하는 포스가 

남자경찰보다 더 강함

범인의 바지속에 무기가 있는지 수색한다.

바지속에 총같은걸 숨겨 두웠는지 확인

범인 검거가 너무 힘들어

힘들어 하고 있는 두명

한명은 검거할때 다쳐서

허리가 아픈듯하고

한명은 탈진했다. 

하지만 정의를 지킨다는 일념하에

고생을 마다하지 않는

진정한 남녀평등을 실현

미국 경찰가를 부르고 있는

여자경찰 자부심이 대단하다

힘든 미국 여경의 하루

범인 검거에는 남녀가 따로 없다  


 

일본의 저출산 해결 방법

ㄹㅇ 돌아버린 ㅋㅋㅋㅋㅋ 일본의 장애인을 위한 성간호사를 알아보자 사실 대부분의 국가가 그렇지만 장애인에 관한 복지는 어디까지나 의식주에 집중되어 있고, 임신, 출산 등에는 그렇게 큰

jatohetji.tistory.com

 

우리가 아는 여자 경찰 vs 한국 여자경찰

우리가 잘 알고 기대해야만 하는 민중의 지팡이 여자 경찰 범죄 예방을 위해 꼭 필요한 경찰은 남녀를 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나 범죄자를 진압할 수 있어야한다 반면... 오토케 오토케... 집나간

jatohetji.tistory.com

 

여경 100명vs남경 1명 시뮬레이션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씨발 노가다 3년만에 1억원 빚갚은 디씨인 5년10년해도 1억 모으기가 쉽지않는데 저건 개쩌는 거 맞다.... jatohetji.tistory.com 시부야 총기난사 사건 영상 재생후 읽는걸 추천한다. 이번

jatohetj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