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끄러운 대한민국 선동 역사

2022. 2. 28. 15:19유머

728x90

[2008년]

김정일:
요즘 남조선에서 김대중 노무현때랑 다르게

이명박 이놈은 우리한테

쌀과 지원을 안보내 준단 말이지..

저번처럼 남조선 인민들 감정을

살살살 건드리고 선동시켜서

혼란을 줘야갓써

남조선이 미제소고기를 수입한다지?
미제소고기는 병걸린 고기라고

이런식으로 선동좀 해보라우

혼란과동시에 반미감정을

일으킬수있는 선동이구만 기래

알겠습네다.
남조선에 있는 간첩에게

그리 하라고 지령을 내리겠습네다.!

[북괴 간첩]

병걸린소 영상 업로드!

[대한민국 국민]

뭐? 이명박이 병걸린 광우병 소를

미국에서 수입해온다고??

국민들 다 죽일셈이냐!쥐명박!!

헤헤헤 미친소 너나 먹어!

오 나 존나 깨어있는 시민같아!

좌좀들아 광우병은 북한의 거짓선동이다!
정신좀 차려라!

[선동당한 국민]

틀딱은 빠져!!틀니 2주압수!

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잘 속노

심심한데 간첩들에게 김정일 동지 만세 적으라고 해보라우

어차피 혼란스러워서 개돼지들은 모를거야

실제로 적음

[한국에 온 외신 기자]

존나 미개하노...

[현재]

미국산 소고기 싼값에 맛있게 잘처먹음
광우병 시위때부터 지금까지

광우병으로 죽은 한국인 0명

ㅂㅅ 미개하노 ㅋㅋㅋㅋ

[2016년]

박근혜 간나 멍청해서

쌀 잘보내줄줄알았더니
북조선에게 무심하노!

시진핑:정은아 니 밑에 있는 국가말이야
사드 배치한다고 하니까

내가 몹시 불편하다.
너 잘 하는거 있잖아 그거

김정은:선동말입네까?

진핑 형님 그거 존나 쉽습네다 ㅋㅋㅋㅋ

남조선 얘네들 돈많은 호구입네다.
사드 인간에게 해롭다고 선동하면 넘어올겁네다

시진핑:그래그래 나도 조선족보내서 힘좀 보태볼게

[대한민국]

내 아이 생명이 위험하다!!

사드 전자파로 우리 아이 죽을수도있다!!!!

사드반대!!!!!

성주군 시민들 다 죽일셈이냐!!절대 반대!

정신나갔냐!!사드로 시민죽일셈이냐!!!

정신나갔냐!!사드로 시민죽일셈이냐!!!

아니;;님들아 이거 존나 안전함...
미쳤다고 위험한걸 갖다 놓겠음?

아 증말 못믿겠으면 측정해서 보여드림 ㅇㅇ

측정 하지마라!!!!!!빼애애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미개하노
쟤네 원래 저러냐?

우리 아버지에게 전수받은 선동법입네다 ㅋㅋㅋㅋ
 

[팩트]
사드 존나 안전함
북핵이나 중국으로 부터

날아오는 미사일 견제해주는 장비임

[2019년]

아베야 과거때 기억하니?

하아... 또 이러노...
합의 봤잖아...

문재인: ㄴㄴ 국가배상 받은건 기억하는데
기억을 더듬어보니까 개인청구권이 아직 남았더라구

몰라 시발
반일선동 발동!

[대한민국 국민]

야이!!!!감히 일본 쪽x리가 우리 이니 빡치게 했어?
우리 눈돌아가면 너네 큰일난다!!!!!!

우리 김치맛을 덜봤구만!!!

마주치면 아베 니ㅅㅋ 주금이다!

아니 ;;
왜저러노 존나 골때리네
우린 너네랑 친하다고 생각해서

화이트리스트에 넣어줬는데

빼버려야겠노...

뭐? 화이트 리스트 제외?
우린 불매의 맛을 보여주지!!!!
"언냐 근데 화이트 리스트가 뭐야?"
"나도 몰라 아무튼 일본이 나쁜짓한거야"

딱히...없음

ㅋㅋ

야야
일본은 어차피 일제시대때

조선 발전시켜주고
독립시켜주려고 했대

개소리야!!!일본이 그럴리 없잖아!!

뒤질래? 거짓말 하지마라!!

맞아 구라임 ㅋㅋㅋㅋ
일본은 일제시대때

지나가는 이쁜 조선여자가 보이면
그 자리에서 강ㄱ했었대

야야야!!!
일본쪽x리ㅅㅋ들 당연히 그랬겠지!!!!
일본은 핵맞고 사라졌어야 하는건데

이것도 구라임 ㅋ

이 매국노 토착왜구 일베 친일파ㅅㅋ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