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탄핵 당시 주류 원가 행사하며 환호하던 가게 근황

2021. 3. 14. 21:13유머

728x90


박근혜 하야하라며

주류 원가 행사했던 해물포차집.


문재인 당선되자 장사는 진짜 어렵지만

문재인을 보고 있으니

기분이 너무 좋다고 함.

 

 


그리고 3년 뒤…


작년 말 글.
120평 가게에서 손님 0명.
눈물이 나려 한다고.

 


결국 폐업함.


그런데 대통령과

정책에 대한 비난은 없다?


기독교인들을 욕하는 중.


문재인 대통령 싫어하지 않는다!

 


오로지 기독교의 잘못.


계속 기독교만 욕하는 중.

 


문재인 정부를 비난하는

폐업 자영업자가 나타나자,


닭근혜 생각하면 치가 떨린다며

문재인은 잘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함.


문재인은 여전히 좋고 기독교가 싫다고.


누가 정치해도

이거보단 못할 것이다!


조시클루니 일침.
그리고 화룡점정.


ㅋㅋㅋㅋㅋ

이후 이어지는 조롱들.
지금까지도 계속 조롱당하는 중ㅋㅋㅋ


 

요즘 20대가 싸가지 없는 이유

일본차 타는 사람 따라다니면서 도촬 하는 좌파 40대들..ㄷㄷ 아재 버전 페미냐? 유니클로 순찰 다니면서 손님 도촬하고 사진 올려서 욕하고다님..ㄷㄷ 갑자기 20대 보고 싹수없다고 함 ㅋㅋㅋㅋ

jatohetji.tistory.com

 

우리가 그토록 싫어하는 여성가족부가 언제 생겼는지 아냐?

1998년 北장성까지 갔던 북 공작원들 사형된 사건 1968년 김신조 사건. 北 무장공비 31명이 청와대 인근까지 접근하여 박정희 대통령을 살해하려한 사건이다 근데 무장공비가 31명이 아니고 33명이

jatohetji.tistory.com

 

박정희의 배짱을 보여주는 사건을 알아보자

육군지휘관 회의에서 자신의 이름석자를 알린지 얼마되지않던 어느날... 뜬금없이 장문의 편지를 적어서는 자신의 부관을 찾는 박정희 '부관,서울 육군본부가서 송요찬 참모총장에게 가져다주

jatohetj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