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군은 나라사랑카드 안 준다며 차별이라고 청원 올린 여초카페 대참사

2021. 5. 9. 20:49유머

728x90

나라사랑 카드가 무슨 대단한 카드인줄 아네...


원래 직업 군인은 해당이 안 됨.
병무청에서 주는 혜택이지

국방부에서 주는 게 아님.
병무청은 징집하는 기관인데

그럼 여자도 강제징집 당하고

나라사랑카드 받던가.


애초에 병사, 간부 개념도 없으니

이런 선동질에 넘어가서,


현재 청원까지 올리는 중.

나라사랑카드 혜택

남자들만의 일급 비밀이었는데

누가 까발렸냐

사실 혜택 ㅈ도 없고 쓰면서 별로 체감도 안됨

근데 페미들은 무슨 대단한 카드인줄 알고

ㅈㄹ들임 ㅋㅋ 저능아 집단임 ㄹㅇ

 

그리고 여군은 사병이 아니기때문에

직업군인의 혜택을 받음

당연히 사병따위와 비교할 필요도없이

혜택이 더 좋음

이를 본 유튜버의 일침.


 

북한의 흙수저를 알아보자

잔혹한 장군님의 테제. 평양, 원산, 개성 이런 데는 워낙 많이 알려지다보니 정작 북한 흙수저들이 어떻게 사는지는 잘 알려진 게 드믈다. 우리도 여름철에는 다리 밑에서 피서를 위해 잠을 청

jatohetji.tistory.com

 

그녀들의 이중성

우리는 적어도 동성애 소설은 안 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atohetji.tistory.com

 

남성경찰이 쓸모없는 이유

팔굽혀펴기가 얼마나 쉬운지 보여주겠다는 그녀 ㅋㅋㅋ 엥? 근데 까딱까딱만 거린다 저렇게하면 1개도 안쳐줌 참..한심하다 그지?

jatohetj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