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거지론으로 해결된 한국 미스테리들..ㄷㄷ

2021. 10. 28. 19:31유머

728x90

 

 

 

 

 

 

 

 

 

 

 

 

 

 

 

 

 

아…


 

남자가 더치페이 하자고 하면 안사겨 줄거라는 여자 유튜버

자기가 시간내고 나온거라고함 ㅋ 양남을 더 찬양하는 김치녀의 모습이다.. 연인사이에 아쉬운쪽이 있냐? 서로 좋고 서로 사주고싶은게 연인인데 난 첨봤음 유명한줄도 몰랐음 하아... 임신도

jatohetji.tistory.com

 

여혐이 생겼다는 임산부를 알아보자

조사해보니 임산부 배려석에 앉아있는 임산부는 정작 1명뿐이었다고 한다. 그렇다면 나머지는? 대부분 여성... 영국에서 일어난 페미사건을 알아보자 두 달 전 영국에서 Protein World라는 헬스 보

jatohetji.tistory.com

 

그녀들의 이중성

우리는 적어도 동성애 소설은 안 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atohetji.tistory.com

 

아들이랑 갈비 먹은 남편이 못마땅해서 급발진한 아내 대참사

??? 존나 완벽한 남편인데... 친엄마 맞노? 대한민국 부끄러운 역사 노재팬 불매운동 스위치 판매량 100만대 돌파로 독립투사들이 눈물 흘릴거라는 유저의 과거글 대참사 닌텐도 스위치 한..

jatohetji.tistory.com

 

에타… 서예지-김정현 사태 대참사

본인이 기사 내용을 봐서 머리속에 들어는있지만 말로는 설명 잘 못하는 성격 그런사람 몇번 봤음ㅋㅋㅋ 그냥 본인이 떡밥만 뿌려주면 주변 사람이 공감해주고 알아서 장황하게 설명해주길 바

jatohetji.tistory.com

 

카페 여자사장에게 고백한 배달부..

 

jatohetji.tistory.com

 

개한테 개고기먹인 시어머니

결혼한지 1년된 며느리 어릴때부터 강아지를 무척 좋아했다고 한다. 출장갔다와서 집에 왔는데 시부모님이 계셨다고함 반기는 강아지의 입주변을 보니 국물같은데 묻어있었다고한다. 시부모님

jatohetj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