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인이 흉기를 휘두르자 그대로 도망간 여경 대참사

2021. 11. 21. 15:10유머

728x90

 

 

 

 

 

 

 

 

 

 

 

이거 보고 생각나는 사건.


여경이 강도잡으면 뉴스뜸.
사실 범인을 보면 도망가는 게 디폴트였고

잡으면 놀라운 일이 되는 거임.
근데 이 사건도 사실 숨겨진 얘기가 있음.

 

 

 

 

 

 

 

 

 

 

 

 

 

 

이게 몇년전 글인데 아직도 못 봄…


 

우리가 아는 여자 경찰 vs 한국 여자경찰

우리가 잘 알고 기대해야만 하는 민중의 지팡이 여자 경찰 범죄 예방을 위해 꼭 필요한 경찰은 남녀를 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나 범죄자를 진압할 수 있어야한다 반면... 오토케 오토케... 집나간

jatohetji.tistory.com

 

세금낭비 비효율을 뽑아내는 여경 ㅋ

시위가 있었나봄 그런데 시위자중 한명인 여자 시위자가 소란을 피우자 여경이 나타나서 저지를 했다고함 오..드디어 여경 일하는건가! 어...어라??? 우르르르르르르... 이...이게 뭐노.... 여성 시

jatohetji.tistory.com

 

여경 100명vs남경 1명 시뮬레이션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씨발 노가다 3년만에 1억원 빚갚은 디씨인 5년10년해도 1억 모으기가 쉽지않는데 저건 개쩌는 거 맞다.... jatohetji.tistory.com 시부야 총기난사 사건 영상 재생후 읽는걸 추천한다. 이번

jatohetji.tistory.com

 

남성경찰이 쓸모없는 이유

팔굽혀펴기가 얼마나 쉬운지 보여주겠다는 그녀 ㅋㅋㅋ 엥? 근데 까딱까딱만 거린다 저렇게하면 1개도 안쳐줌 참..한심하다 그지?

jatohetji.tistory.com

 

코로나 검사받았다고 표창장 받은 여경

 

jatohetj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