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을 인상깊게 봤던 알바….

2021. 11. 26. 22:20유머

728x90

 


이곳저곳 돌아댕기는 꿀잼 웹툰 ‘연애의 정령’ 레전드 에피소드…


반말에는 반말


아 ㅋㅋ


던짐에는 던짐


오…

 


딱 봐도 어질


새치기..


+반말 진상


아 ㅋㅋㅋ

 


잘배웠네


???


ㅋㅋㅋ


그리고… 그것을 실천한…

 


아 ㅋㅋㅋㅋㅋ


사이다 ㅋㅋㅋㅋ


때린 줄 알았는데 이런 것도 재판갈 수 있구나ㄷ.ㄷ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


 

 

충격적인..근친상간썰...

존잘 친오빠를 이성적으로 사랑하게 됐다는 17살 여고생 충격적인..근친상간썰... 여캠BJ에게 빠져 부모를 살해한 아들... 아마토(Amato) 패밀리는 플로리다에서 살던 미국의 전형적인 중산층 가정

jatohetji.tistory.com

 

아들이랑 갈비 먹은 남편이 못마땅해서 급발진한 아내 대참사

??? 존나 완벽한 남편인데... 친엄마 맞노? 대한민국 부끄러운 역사 노재팬 불매운동 스위치 판매량 100만대 돌파로 독립투사들이 눈물 흘릴거라는 유저의 과거글 대참사 닌텐도 스위치 한..

jatohetji.tistory.com

 

길가다 술취해 넘어진 미성년자를 일으켜 세운 기간제교사의 최후

ㄷㄷㄷ 요즘 같은 시기에 존나 용감하네 남을 돕기도 하고 허락도 안 받고 남을 도운 죄로 인생 조져버림 ㄹㅇ 회사 창고에 갇힌 남자가 탈출하는 방법 물건을 정리하러 창고에 들어온 남자 용

jatohetji.tistory.com

 

납치당해서 겨우 살아돌아왔는데 아무도 안믿어줌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라고 한다.. 1984년 11월의 평화로워 보이는 미국의 플로리다 탬파 영화의 주인공 리사 나이는17살 도넛가게에서 알바를 다닌다. 사장의 야근 해달라는 부탁에 하겠다

jatohetj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