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적령기 한참 지난 누나

2023. 5. 21. 12:42썰 저장소

728x90

 

 

 

하여간 자존심은 있어가지고 ㅋㅋ


 

직장생활 18년차 47세 와인녀의 통장 잔고 상태 대참사

경제관념 없어도 너무없다.. 왜 결혼하면 경제권 뺏어가려는건지 이해가 되네.. 결혼 준비하는 여자들의 모은 돈이 항상 3천만원인 이유 대참사 직장생활 18년차 47세 와인녀의 통장 잔고 상태 대

jatohetji.tistory.com

 

 

결혼안한 사람이 가장 외로워질때

ㄷㄷㄷㄷ.. 비혼주의자의 최후 일본의 고독사한 노인의 방 일본은 이미 전 가구의 3분의 1이상이 홀로 사는 1인 가구이며, 후생성 발표로 고독사 사건만 연간 2만건이 넘는 상황이라고 한다. 이

jatohetji.tistory.com

 

군인 남친을 차놓고 다시 만나고 싶다는 여자 대참사

ㅋㅋㅋㅋ

jatohetji.tistory.com

 

일만 하고 사신 아버지가 ‘폐암’ 선고 후 통장을 확인했더니 돈이 없다.

내 아버지 한평생 사치없이, 유흥도 안하고 친구분들이라면 한번씩 약주 드시는게 유일한 낙이고 한평생 일만 죽어라 하신분이다. 목공소 하시다가 IMF 터지고 노가다 실내인테리어 하셔서 돈도

jatohetji.tistory.com

 

내가 중딩 때 인싸 무리에서 제일 예쁜 애 시녀질 해서 무리에 꼈었거든 썰

아무리 학생들이라지만 못돼먹었노 ㅋ SNS에서 논란중인 결혼 앞둔 커플의 싸움 ㄷㄷㄷ 여성 특유의 공감능력 전남친에게 구질구질하게 매달렸다가 대차게 까이고 욕해달라는 여시. 누구를 욕

jatohetj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