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의 중요성을 알아보자

2022. 5. 1. 19:08정보

728x90

1990년대 중반.

한국은 자본주의 경제체제답게

날마다 경쟁이 넘치고 빠르게 발전했다.

한반도 역사 최초로 끼니 걱정이 사라진 시대.

음식물 쓰레기가 넘쳐서 감당안되는 시대.

건강을 위해 먹는걸 줄이고 다이어트하는 시대!

시발...난 뭐하는거지...

나무도 다 뜯어먹어서 민둥산이고...

군인들 먹일 식량도 없고

(300만명 아사)

망했네 시발

그냥 드러누울란다..

어? 잠깐!!

김대중이 당선됐잖아?!

대중아

네?

5천억만 주면 정상회담 해줄게

세금이니 내 돈도 아니고...

업적도 쌓을 수 있는건가?

콜.

정상회담 대가 : 4억5천만 달러 (한화 5천억원)

한국 국민들 : 김대중 대통령 만세!!

국민들이 좀 모자란가?

반응이 너무 좋네.

북한에 더 퍼주면

내 업적도 더 쌓이겠지?

쌀도 주고

비료도 줄테니 다 받으소

김정일 : 인민들은 들으라우!

"남조선 수장놈이 식량바치러 왔다!!"

개시발 조금만 참으면 북한 노동당 망해서
아오지탄광 탈출이었는데...

한국 병신들아ㅠㅠㅠㅠ

살았다 시발

아따 그걸로 만족할라고?

으...응?!

평양 체육관도 지어줄게!

(550억원)

평양 과학기술대학도 지어줄게

요즘 글로벌 시대라는데...

IT정보통신 공학부도 설치해야겠지?

북한 핵 전문가들 한국에 보내!

울진원전, 원자력교육원,

두산중공업에서 견학하고 공부해!

(2001년 12월. 19명의

북한 핵 전문가가 견학을 실시함.)

웨잇 어 미닛...

내차례

"자네 돈쭐내줄게" 라는 말을 아나?

굴착기, 시멘트도 받아가야하지않겠어?

음반 출시기념 친필서명...

..뭐지??

이새끼들 병신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이 세운 대학교로

교육시켜서 해킹해줄게ㅋㅋㅋ

이만한 지원이면

핵도 만들수 있겠군ㅋㅋㅋㅋㅋㅋ

김정일의 한국 대통령 평가

: 어리석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시 김대중, 노무현을 뽑았던

486세대 & 자칭깨시민들.

'북한이 핵쏘면 어쩔거냐!'

'모든 훈련 중단하고

북한이 시키는대로 돈 더줘야한다!'

기다려라 아직 안끝났다....


부끄러운 대한민국 선동 역사

[2008년] 김정일: 요즘 남조선에서 김대중 노무현때랑 다르게 이명박 이놈은 우리한테 쌀과 지원을 안보내 준단 말이지.. 저번처럼 남조선 인민들 감정을 살살살 건드리고 선동시켜서 혼란을 줘

jatohetji.tistory.com

욱일기? 전범기? 역대급 선동인 진짜 이유

일본 해상자1위대 공식깃발이고 일본국내에서는 풍어기나 스포츠 응원도구 등으로 쓰임. 정치이념과는 무관하게 쓰이는 깃발임. 그리고 전세계적으로는 패션아이템으로 애용되기도 함. 특히

jatohetji.tistory.com

폐쇄전 북한의 개성공단의 모습을 알아보자

뭐 다 아는 사실이겠지만 북한의 4차 핵실험과 광명성호 도발로 인해서 2월 10일, 박근혜 정부의 대북제재 이행 발표로 가동을 전면 중단한 곳이다. 개성 자체가 워낙 우리 쪽 서부 전선에서도

jatohetji.tistory.com

교과서에서 알려주지 않은 사실들

한반도에서 히틀러를 직접 본 사람은 손기정 선수가 유일하다고 한다. 손기정 선수는 히틀러를 보며 "160센치인 내 키에 비해 그의손은 크고 억셌으며 체구는 크고 우람했다" "그리고 독일을 이

jatohetji.tistory.com

김대중 노무현 시절 북한의 도발사건을 알아보자

북한은 1953 7월 27일 휴전 이후 반 세기 동안 무려 2,953여 회에 이르는 대남도발을 감행해왔다. 가짜뉴스라고 떠드는 사람을 방지하기위해서 미리 방지하자면 자료는 통일 교육원, 국정원 , 구글

jatohetji.tistory.com

728x90